충지협

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 깜짝 이벤트 펼쳐

이영민 | 기사입력 2024/04/19 [13:07]

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 깜짝 이벤트 펼쳐

이영민 | 입력 : 2024/04/19 [13:07]

 

 

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7일 다가오는 4월 20일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한 깜작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온전하게 이용자들이 즐거운 날로 기억될 수 있도록 딱딱한 기념식을 생략하고 최대한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하였다비록 지역 인사나 주민들을 초청하지는 않았지만 200여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자리를 함께하며 즐거워했다.

 

이날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꽃다발(화랑농장 대표 계정은)과 선물을 받고오뎅떡볶이핫도그팝콘 등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다채로운 공연에 참여하고 관람하면서 잔치를 즐겼다.

 

주차장 마당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박가연과 라온가락공연단(단장 박가연)의 공연을 즐길 수 있었고 이어서 2층 강당에서는 기쁜소리 공연단(회장 민덕기)에서 오카리나국악색소폰신나는 가요 등을 공연하여 이벤트가 성황을 이루었다.

 

또한단 한 사람도 빠짐없이 따뜻한 점심을 편안하게 해결하고 복지관 카페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료로 이벤트의 대미를 마무리했다.

 

한편이날 이용자들에게 드린 꽃다발과 진행된 공연은 모두 지역사회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져 이벤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 손기영 관장은 이번 이벤트는 장애인의 날을 의미 있게 기념하면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지원을 통해 장애인분들의 복지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