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지협

2024 계룡軍문화축제·지상군페스티벌 성황리에 진행, 시민 화합의 날 행사도 함께 열려

논산계룡신문 | 기사입력 2024/10/06 [10:11]

2024 계룡軍문화축제·지상군페스티벌 성황리에 진행, 시민 화합의 날 행사도 함께 열려

논산계룡신문 | 입력 : 2024/10/06 [10:11]

 

▲ 특수부대 고공강하 모습     ©

  

2024년 10월 2일부터 6일까지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2024 계룡軍문화축제'와 '지상군페스티벌'이 4일차를 맞이하며 많은 관람객으로 붐비고 있다. 행사장은 다양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 차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K2 전차 탑승 체험, 밀리터리 패션쇼, 그리고 수리온 헬기 조종사 체험 임명장 수여식 등 군 관련 체험 프로그램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관람객은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군 관련 체험을 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계룡시 금암동 일원에서는 ‘상상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계룡시민 화합의 날’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계룡시민대상 수여식 ▲시민화합 퍼포먼스 ▲초대가수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시민화합 퍼포먼스는 계룡시민들이 하나로 모여 지역사회 발전과 단결을 기원하는 의미 깊은 시간이 되었다.

축제는 마지막 날인 6일까지 계속되며, 다채로운 행사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 군문화축제 4일차 관람객 입장 모습     ©

 

▲ 수리온 조종사 체험 임명장 수여식     ©

 

▲ K2흑표전차 탑승체험 대기줄     ©

 

▲ 시민화합의행사     ©

 

▲ 시민화합의행사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