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지협

충남도서관, 다양한 문화행사로 새봄맞이

3월 한 달간 강연·공연·전시 등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 추진

이영민 | 기사입력 2024/03/07 [10:33]

충남도서관, 다양한 문화행사로 새봄맞이

3월 한 달간 강연·공연·전시 등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 추진
이영민 | 입력 : 2024/03/07 [10:33]

▲ 충남도서관 전경    

  

충남도서관이 3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충남도서관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어린이와 청소년, 성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강연, 공연, 전시 등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작가와의 만남 어린이 마술쇼 브런치 클래식 기획 전시 책 읽어주는 사서 영화 상영 등이다.

 

먼저 14일에는 브런치 하실래요의 저자 복일경 작가를 초청해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 글쓰기의 시작과 예비작가를 위한 책 쓰기 방법을 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6일에는 어린이가 있는 70가정을 대상으로 책에 대한 호기심을 키워줄 마술쇼 책 읽는 마법사를 개최한다.

 

아울러 절기상 춘분인 20일에는 봄 특집으로 봄의 시작을 알리는 클래식 현악 4중주 연주 브런치 클래식공연을 진행해 도민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휴식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아트코어 전시, 보태니컬아트 전시 등 다양한 미술 기법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획 전시도 마련해 누구나 도서관을 방문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사서 강연,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상세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남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충남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란 충남도서관장은 새로운 봄을 맞아 활기찬 봄의 기운을 느끼며 책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라면서 많은 도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