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은 올해 굿뜨래 20주년을 맞아 ‘굿뜨래, 더 큰 꿈을 꾸는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부여군이 주최하고 (주)백제에서놀자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굿뜨래 또는 부여 10품과 함께하는 하루'라는 주제로 전국의 유치원, 초등학생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20일간 열린다.
참여 방법은 8절 도화지에 자유롭게 그린 작품 원본에 참가신청서를 뒷면에 부착, 기간 내 우편이나 방문을 통해 ㈜백제에서놀자 사무국(부여읍 석탑로 60)으로 제출하면 된다.
5~7세 유치부(어린이집 포함), 초등부 분야에서 각 10편씩 수상작으로 선정된 총 20명의 어린이에게는 상장과 부상 수여 그리고 굿뜨래몰 상품구매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수상 작품은 다가오는 7월에 열릴 굿뜨래 20주년 행사에서 작은 전시회 전시 후 굿뜨래웰빙마을 홍보관(가탑로 75)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전시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올바르고 정직하게 성장하여 올해 성년을 맞이하게 된 굿뜨래가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진취적 이미지로 기억에 남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대회를 기획하였다"라며 "무한한 상상력으로 그려내는 부여군 농산물 그리고 굿뜨래의 미래가 어떨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굿뜨래는 전 국민 인지도 48.5%, 브랜드가치 3,929억 원, 국가브랜드대상 13년 연속 수상의 이력을 하나씩 채워가고 있으며, 세계인이 믿고 찾는 글로벌 파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국가인증마크 획득, 사용심사기준 강화, 명품 농산물 기준 등을 반영한 조례 개정을 추진 중이다. <저작권자 ⓒ 충지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