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지협

논산시, ‘최형배 마술사의 매직문’ 공연 성료… 500여 명의 어린이와 부모 감동

드림스타트 과학마술콘서트로 창의력과 상상력 자극

논산계룡신문 | 기사입력 2024/11/21 [17:57]

논산시, ‘최형배 마술사의 매직문’ 공연 성료… 500여 명의 어린이와 부모 감동

드림스타트 과학마술콘서트로 창의력과 상상력 자극
논산계룡신문 | 입력 : 2024/11/21 [17:57]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11월 20일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024년 드림스타트 오리지널 과학마술콘서트 ‘최형배 마술사의 매직문’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최형배 마술사의 매직문’은 달과 마술의 공통점을 마술로 풀어내는 독창적이고 감성적인 공연으로,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공연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과 학부모, 일반 아동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비롭고 감동적인 마술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평소 접하기 어려운 문화·예술 공연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연스럽게 증진시키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는 평가다.

공연에 참석한 한 드림스타트 가족은 “아이들과 멀리 나가지 않고도 이렇게 멋진 마술쇼를 볼 수 있어 매우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우리 아이들이 대도시에 뒤지지 않는 환경에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예술 공연을 경험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창의력과 정서를 함양할 수 있는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